서비스이용약관 및 개인위치정보수집 및 3자에게 정보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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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이용약관

서비스이용약관 및 개인위치정보수집 및 3자에게 정보공개

 

 

아들아어디있니| SonWhereAreYou | SunWhereAreYou - 아들아어디있니? 딸어디있니? 서로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는 앱

 

서비스이용약관

제1조 목적

서비스 제공

이용고객과 지인, 비지니스를 연결 해 드리는 앱 - 운송 계약 및 책임의 함께 규정을 목적으로 한다. 

 

제 1조 고객이 직접 고객를 연결

  1. 1-1.. 아들아어디있니? 앱(App)을 고객과 고객(비니지스)를 연결
  2. 1-2. 요금은 정월제 고객에게 직접 받는다

제 2조 앱으로 부르기

  1. 2-1.. 아들아어디있니? 앱(App)을 다운로드하여 로그인해주세요
  2. 2-2.. 아들(딸)학원를 설정하고 희망하시는 아들(딸)도착지를 입력해주세요
  3. 2-3.. 고객이 예상 이용  및 이동 경로를 확인해주세요
  4. 2-4. '호출하기'를 눌러 아들(딸) 불러보세요!

제3조 고객과 고객 신고  

  • 3-1.  고객님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수 있게 이용 후 평가를 남겨주세요. 평가는 여러 만족/불만족 사유 중에 선택하실 수 있으며 별점도 매길 수 있습니다.
    3-2. 이용 피드백은 익명으로 처리되며 고객님과의 소통에만 사용됩니다.
    3-3.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기사님들의 등급이 선정되며, 선정된 기사님께는 여러 특별 혜택이 돌아갈 예정입니다.
  • 3-4. 카카오톡 전달 해 주세요.

제4조 차 탑승정책

  • 4-1. 안전벨트 착용
  • 4-2. 차량 '전좌석 안전띠 의무화'에 의해 모든 좌석의 안전띠 착용을 의무화합니다.
            고객님의 안전띠 착용 요청을 거부하시면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4-3. 반려동물 동반 탑승
  • 4-4. 반려동물과의 동반탑승시 고객님측에서 전용 케이지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단, 장애인 보조견 구분 가능 조끼 등을 착용한 안내견 제외)
    4-5. 케이지를 이용하지 않은 탑승은 제한될 수 있으며, 반려동물로 인한 차량 손상 발생 시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접수 제한

  • 5-1. 파손하기 쉬운 물품,
  • 5-2.발화성 및 의학품, 화공약품
  • 5-3.현금 및 유가증권
  • 5-4.고가귀금속 고가 골동품
  • 5-5. 부패성 물품
  • 5-6. 지하철택배로 부적당한 인정되는 물품
  • 5-7, 법규 및 정부의 지침에 운송 금지 물품
  • 5-8.지하철 승객에게 비해가 염려되는 물품

제6조 수하물 규정

  • 6-1.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2조, 18조, 85조 및 시행규칙 제40조의 3에 따르면 택시는 여객자동차 운수사업 자동차를 말하며, 여객은 승객을 뜻하며 추가로 여객의 휴대화물, 소화물을 함께 운송할 수 있습니다
  • 6-2. 금지 사항]그 외에도 현장에서 판단 시,
    파손의 위험이 우려되거나 적재가 불가하다고 판단되면 기사님은 운행이 불가함을 고지할 수 있습니다.
  • 6-3. 고객님께서 관련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기사님측 연락 - 짐 적재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이용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 6-4. 트렁크(짐칸)에 수용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양의 짐인 경우
            (가구류 및 TV 등 부피가 큰 전자 제품류의 경우 운행 중 충격발생 우려로 적재가 어렵습니다.)
             좌석 시트 혹은 바닥 카펫을 손상시킬 수 있는 짐인 경우
             휴대할 수 없는 물건을 무리하게 들고 좌석에 탑승하는 경우

            이용자가 탑승하지 않고 짐만 운반하는 경우
  • 6-5. 무리한 짐 적재로 인한 차량 파손 있어, 기사님과 대화를 꼭 하시고 짐 적재를 하시길 바랍니다. 

제7조  탑승인원규정

  • 7-1.  고객님들의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이동을 위하여 최대 4인을 권장하고 있사오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제8조  탑승가능지역

  • 8-1. 앱(App)에서 우리택시 호출
  •         탑승지: 서울, 전지역, 세계지역  (고객 등록 모집중)
  •         도착지: 제한 없음

 

제9조  경유지 설정 

  • 9-1. 고객님께 말씀드린 후, 복수의 도착지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제10조  이용가능시간 

  • 10-1. 24시간 운영 기사님과 대화하세요.

제11조  예약서비스

  • 11-1. 24시간 운영하시는 기사님과 대화하세요.

제12조  차량 파손 및 오염

  • 12-1. 우리택시 이용 중 이용자 과실로 인해 차량 내/외부를 손상시키는 경우,
  •          서울 택시운송사업 운송약관에 의거하여 이를 배상해야 하며 추후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 차내 구토 등 오물 투기 및 흡연으로 차량을 오염시킨 경우: 15만원 이내에서 세차 실비 및 영업손실비용
  •        - 차량 및 차내 기물 파손 비용: 원상 복구 비용 및 영업손실비용
  •           배상 비용이 발생되는 경우, 차량 소속사에서 별도 연락을 드립니다.
  •          만일, 배상 비용에 대해 문의가 있으실 경우, 차량 소속사와 대화하시길 바랍니다.
  •          기사님과 완만하게 해결되길 바랍니다.

제13조  고객의 배상책임 및 손해발생 통보 기간

  • 13-1. 고객의 과실 및 고의 인해 약관 준수하지 않음으로 회사에 손해를 입은 경우 고객이 그 손해를 배생하여야 한다.
  • 13-2. 손해발생 통보 기간 인도일로 부터 1일 이내 한다.  

제14조 (이용계약의 해지)

  1. 1.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탈퇴를 요청한 시점에서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즉시 탈퇴요청을 처리합니다.
  2. 2. 회원이 제10조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3. 3.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연속하여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에 log-in한 기록이 없는 경우 회원의 이메일 주소를 통해 회원에게 통지 후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4년간 분리 보관합니다(단, 관련 법령에서 별도의 기간을 정한 경우에는 해당 기간에 따릅니다). 분리 보관 기간 내에 회원의 log-in 시도 없이 보관기간이 경과된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지 없이 해당 회원의 계정을 탈퇴처리 합니다
  4. 본 이용 계약이 해지된 경우 회원의 게시물 등 일체는 삭제됩니다. 
  5.  

제15조 (개인위치정보 처리목적 및 보유기간)

위치 서비스 이용약관에서 정한 목적 범위 내에서 개인위치정보를 이용·제공하며, 서비스 이행 및 고객불만 응대를 위해 최대 12개월간 보유합니다.

 

제16조 (확인자료의 보유근거 및 보유기간)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개인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자동으로 기록·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12개월간 보관합니다.

 

제17조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원탈퇴 등 처리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기간이 경과하면 복구 및 재생이 불가능하도록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개인위치정보주체의 사전 동의 없이 위치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개인위치정보주체가 직접 동의를 한 경우, 그리고 관련 법령에 의거해 제출 의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의 생명이나 안전에 급박한 위험이 확인되어 이를 해소하기 위한 경우에 한하여 개인위치정보를 제공합니다.

 

제19조(개인위치정보 관리·보호 책임자)

국립공원공단은 개인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이용자의 불만, 요청 등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인위치정보 관리·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위치정보 관리·보호 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20조(위치정보의 취급·관리의 절차에 관한 사항))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또는 사업)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위치정보 관리책임자)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으며, 우리택시는 이런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 할 것입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위치정보 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 민원처리 담당부서
    • 부서: 고객센터
    • 연락처:  01098119170

제21조 관할 법원

  • 14-1. 회사는 중개역할입니다.
  • 14-1. 기사와 고객간의 분쟁이 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22조 약관의 시행

본 약관은 2023년 7월16일부터 시행한다. 

 

 서비스 제공

 

 

제 3 자에게 정보 공개

이 약관에 동의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를 철회하면 당사가 귀하에게 제공 할 수있는 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당사자 명 : 차량운전자,  고객, 학원, 학교, 유치원
  • -공개 정보 유형 : 전화번호, 이메일, 출발지, 도착지 정보, 
  • -이용 목적 : 콜,  배차시, 배정시, 이벤트 당점차, 분실물 발생시
  • -이용 및 보관 기간 : 3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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